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문래동 맛집 올드문래(수제맥주집) 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

by 처음사는 인생, 행복하게 잘 살아보자. 2022. 12. 17.
728x90
반응형

오늘 내가 예정하는 올드문래에 다녀왔다. 

매번 갈때마다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대기는 필수이지만, 그래도 나는 항상 기다리다 들어가는 편이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추어 잘 꾸며두었다. 

크리스마스 장식 정말 많았다. 너무 이쁨. 

토요일 4시반에 도착했는데 앞에 대기 10명 정도 있었다. 

바 테이블은 사람들이 잘 안가려다보니 종업원이 바테이블로 갈 사람 있냐고 물어보는데, 나는 바 테이블을 더 좋아해서 그쪽으로 간다. 

올드문래 추천 음식 

올드문래 플레터를 추천한다. 가장 기본적인 음식이기도 하고, 감자튀김, 소시지, 샐러드, 치킨 윙을 한번에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다만 2명이 먹기에는 많은 양이다 보니 3명 이상일때 시키는 것이 좋겠다. 

맥주는 뭐 사실 다 맛있어서 좋아하는 취향을 먹으면 될 것 같다. 

나는 오늘 헤페바이젠을 먹었다. 나름 상콤하니 맛이있다. 

독일스타일의 바나나향 맥주 알콜 쓰래기인 내가 먹기에 적당한 맛.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지금 이쁘게 데코를 많이 해두었다. 

밖에 기다리는 곳에도 엄청 큰 트리를 전시해 두었고, 

바테이블 자리에도 이쁜 장식품들이 데코해있다. 

 

소개팅 코스나 데이트 코스로 가기 좋은 장소이다, 

 

가는길 및 운영시간 

월~수 : 10시~새벽1시

목~토 : 10시~새벽2시

일 : 12시~저녁11시

 

올드문래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433-6 1층 (문래동2가 14-28)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