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V리그 배구경기 흥국생명 김연경 직관 : 인천 삼산월드체육관 좌석 및 배구경기 표값 정보

by 처음사는 인생, 행복하게 잘 살아보자. 2023. 10. 30.
728x90
반응형

지난 10월22일 흥국생명 홈 경기장 배구를 보러갔다왔다.
인천 삼산월드체육관
흥국생명 VS 페퍼저축은행

배구경기장은 그치 않아
2층에 앉아도 경기 전체를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좋다.

지난번에는 1층에 앉았었는데
이번에는 2층에 앉았다.

1층에 앉았을때는 김연경 선수 얼굴표정까지 잘 보였는데
2층은 사실 형태 모습만 보인다.
금액 차이도 사실 얼마안나서 내돈내산이라면 나는1층을 사수하고싶다.



좌석은 비쌀수록 좋은 좌석이다.
A4구역에서 한번봐봤고
2층 나1에서도 한번봤는데.. 나쁘지않았다.

이층 나1석

내가 직관한 경기는 김연경 흥국생명이 3대0 으로 이긴날

배구경기는 정말 분위기가 재밌다.
중간중간 이벤트도하고
축하공연도 있고 나름 너무 재미지다.

내가 갔을때는 시스타 효린이 축하공연 왔었다.

홈 경기장인 인천산삼월드체육관은 매점이 있고
경기장안에서 취식도 가능하다.


응원도구인 깔대기는 천원에 판매하고 있다.

김연경이 현역으로 뛰고 있을때 한번 더 보고싶다.
즐거워~~


728x90
반응형